재택학습 고객만족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6 마케팅 근시안의 새로운 유형과 고객만족에 대하여   093217김정세 2012.11.22 5
75 서비스 품질 측정 모형 : SERVQUAL과 SERVPERF 모형의 비교 [1]  fileimage 김진훈 2012.06.10 10
74 스스로 학습-인터넷으로 성공한 기업 & 실패한 기업   김나리 2012.06.10 18
73 무상표 브랜드의 성공비결 !  file 명지환112487 2012.06.10 18
72 pareto's law(80대 20의 법칙) <-> long tail theory   서인재 2012.06.10 10
71 타겟마케팅을 통한 세컨브랜드들(론스튜디오, 카루소)의 활약 ! [3]   김연림 2012.06.10 12
70 고객생애가치(LVC 또는 LTV) [3]   경영이정민 2012.06.10 16
69 국가고객만족지수(NCSI)를 아시나요?  fileimage 오수혜 2012.06.10 8
68 상품수명주기 [3]  fileimage 111025정수진 2012.06.09 19
67 JND(Just Noticeable Difference):식별 최소차 [1]   전호성 2012.06.09 14
66 세계에서 성공한 현대&기아차의 상표충성도(brand loyalty)   111145 2012.06.09 8
65 고객관계관리(CRM) [4]  fileimage 최윤혜 2012.06.09 26
64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 DBM   김도영 2012.06.08 15
63 고객의 소리(V0C)  fileimage 권재호 2012.06.08 11
62 고객의 만족 추구-"체험 마케팅" [3]  fileimage 이정언 2012.05.20 23
61 신라호텔 벨보이에서 1년 6개월만에 29억원의 매출을 올린 사나이 이야기. [2]   103731 2012.04.11 36
60 변화관리 전략의 실패요인과 성공을 위한 요건을 살펴보자. [1]   마케팅스쿨 2004.02.19 1804
59 서비스 과정을 개선하기 위한 기본적인 도구를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945
58 고객가치 패키지의 설계 및 조정 과정을 제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894
57 과거에 실행되어 오던 고객조사의 주요한 함정을 고객가치의 측면에서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66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Next ›
/ 4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