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택학습 고객만족
-
마케팅 근시안의 새로운 유형과 고객만족에 대하여
Date2012.11.22 By093217김정세 Views5 -
서비스 품질 측정 모형 : SERVQUAL과 SERVPERF 모형의 비교
Date2012.06.10 By김진훈 Views10 -
스스로 학습-인터넷으로 성공한 기업 & 실패한 기업
Date2012.06.10 By김나리 Views18 -
무상표 브랜드의 성공비결 !
Date2012.06.10 By명지환112487 Views18 -
pareto's law(80대 20의 법칙) <-> long tail theory
Date2012.06.10 By서인재 Views10 -
타겟마케팅을 통한 세컨브랜드들(론스튜디오, 카루소)의 활약 !
Date2012.06.10 By김연림 Views12 -
고객생애가치(LVC 또는 LTV)
Date2012.06.10 By경영이정민 Views16 -
국가고객만족지수(NCSI)를 아시나요?
Date2012.06.10 By오수혜 Views8 -
상품수명주기
Date2012.06.09 By111025정수진 Views19 -
JND(Just Noticeable Difference):식별 최소차
Date2012.06.09 By전호성 Views14 -
세계에서 성공한 현대&기아차의 상표충성도(brand loyalty)
Date2012.06.09 By111145 Views8 -
고객관계관리(CRM)
Date2012.06.09 By최윤혜 Views26 -
데이터 베이스 마케팅 - DBM
Date2012.06.08 By김도영 Views15 -
고객의 소리(V0C)
Date2012.06.08 By권재호 Views11 -
고객의 만족 추구-"체험 마케팅"
Date2012.05.20 By이정언 Views23 -
신라호텔 벨보이에서 1년 6개월만에 29억원의 매출을 올린 사나이 이야기.
Date2012.04.11 By103731 Views36 -
변화관리 전략의 실패요인과 성공을 위한 요건을 살펴보자.
Date2004.02.19 By마케팅스쿨 Views1804 -
서비스 과정을 개선하기 위한 기본적인 도구를 검토해 보자.
Date2004.02.19 By마케팅스쿨 Views945 -
고객가치 패키지의 설계 및 조정 과정을 제시해 보자.
Date2004.02.19 By마케팅스쿨 Views894 -
과거에 실행되어 오던 고객조사의 주요한 함정을 고객가치의 측면에서 알아보자.
Date2004.02.19 By마케팅스쿨 Views6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