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고객만족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6 품질측정의 접근방법을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286
75 표준에 의한 접근방법과 기업문화에 의한 접근방법은 어떻게 다른지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583
74 타겟마케팅을 통한 세컨브랜드들(론스튜디오, 카루소)의 활약 ! [3]   김연림 2012.06.10 12
73 총체적 품질경영(TQM)을 향한 변환과정에 대해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387
72 총체적 품질 서비스를 추구하는 데 있어서 전형적인 장애요인들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328
71 총체적 품질 서비스(TQS, total quality service)는 TQC(total quality control)와 어떻게   마케팅스쿨 2004.02.19 350
70 진실의 순간(moments of truth)의 개념을 알아보고 mot관리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404
69 조직 내의 대표적인 '보이지 않는 자산'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758
68 자만경영(complacent management)과 경제적 다위니즘의 개념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434
67 위생요인과 만족요인을 개념을 비교하고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311
66 실무적으로 흔히 발견되는 외부고객에 대한 죄악과 내부고객에 대한 죄악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740
65 신라호텔 벨보이에서 1년 6개월만에 29억원의 매출을 올린 사나이 이야기. [2]   103731 2012.04.11 36
64 스스로 학습-인터넷으로 성공한 기업 & 실패한 기업   김나리 2012.06.10 18
63 세계에서 성공한 현대&기아차의 상표충성도(brand loyalty)   111145 2012.06.09 8
62 서비스 품질 측정 모형 : SERVQUAL과 SERVPERF 모형의 비교 [1]  fileimage 김진훈 2012.06.10 10
61 서비스 삼각형의 구성요소와 그 역할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342
60 서비스 과정을 개선하기 위한 기본적인 도구를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945
59 생애가치의 개념을 알아보고 그것을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329
58 상품수명주기 [3]  fileimage 111025정수진 2012.06.09 19
57 부가가치 체인의 개념에 입각하여 supplier partnership을 생각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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