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마케팅 믹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82 마케팅에서 제품이 포괄하는 범위와 구성요소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444
81 제품의 세 가지 수준으로서 핵심제품, 실제제품, 확장제품의 개념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394
80 제품수명주기의 개념과 특성 및 마케팅 시사점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653
79 제품진부화 전략의 개념과 유형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445
78 신제품의 개념과 중요성, 신제품개발 과정을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500
77 혁신에 대한 소비자수용 과정과 마케팅 시사점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394
76 혁신수용성향과 수용자 범주의 마케팅 시사점을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375
75 혁신의 확산속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465
74 소비용품의 유형별 특성과 마케팅 시사점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437
73 품질, 상표, 포장, 표찰, 부대서비스 등 주요 제품의사결정의 내용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517
72 제품계열, 제품믹스, 최적의 제품믹스라는 개념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618
71 제품관리의 내용(제품믹스 전략)의 내용을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641
70 가격결정의 과정과 각 단계별 내용을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613
69 기준가격의 결정방법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9 721
68 기준가격의 조정과 가격변경 전략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685
67 마케팅경로의 개념과 유형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665
66 마케팅중간기관의 형태와 기능을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433
65 마케팅중간기관의 중요성을 교환의 구조적 측면과 교환의 활동적 측면에서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507
64 물적유통관리의 중요성과 물적유통관리의 내용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499
63 물적유통의 기능분야별 주요 의사결정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48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Next ›
/ 5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