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마케팅 조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66 직관적 조사와 과학적 조사의 차이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27
265 마케팅조사의 정의와 중요성, 목적, 적용범위, 현실적 문제점들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98
264 마케팅조사 과정을 개관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52
263 마케팅조사 보고서의 주요 내용에 포함되어야 할 사항들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16
262 측정의 개념과 수준(측정척도의 유형)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55
261 측정오차의 개념과 원천에 대해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06
260 측정에 있어서 타당성과 신뢰성의 개념과 유형별 대응방안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09
259 태도측정에 널리 이용되는 척도들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188
258 조사자료의 원천과 활용상의 문제점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197
257 실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의 유형과 유형별 적합한 상황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189
256 실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의 질문기법들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186
255 실사를 위한 관찰방법의 의의와 유형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184
254 설문서의 개발절차와 설문서 작성의 일반치침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192
253 전수조사와 표본조사의 차이, 모집단, 표본, 구성원의 개념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36
252 표본추출단위, 표본추출목록, 조사모집단을 개념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17
251 표본의 대표성과 통계적 추론 사이의 관계를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13
250 표본설계의 과정을 개관하고 대표적인 표본추출방법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19
249 표본자료에 포함되어 있는 오차의 유형과 대응방안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192
248 원자료에 대한 사전처리(편집과 기호화)의 내용을 알아보고 실습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157
247 통계분석의 예비적 과정으로서 자료의 요약과 기초통계량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197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 Next ›
/ 14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