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마케팅 조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66 마케팅실험과 관련하여 실험처치, 시험단위, 시험시장, 관찰치, 복제, 외생적 요인, 실험오   마케팅스쿨 2005.03.09 690
265 수요예측의 기법들을 이해하고 적용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448
264 마케팅조사의 정의와 중요성, 목적, 적용범위, 현실적 문제점들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98
263 명목자료와 서열자료에 대해 적용할 수 있는 연관성분석의 기법들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90
262 명목자료와 서열자료에 대해 적용할 수 있는 차이분석의 기법들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84
261 요인분석의 특성, 목적, 주요 가정과 제한점을 이해하고 적용절차와 결과의 해석을 예시해   마케팅스쿨 2005.03.09 281
260 마케팅실험의 외적 타당성과 내적 타당성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78
259 컨조인트 분석을 위한 여러 가지 기법들을 이해하고 적용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69
258 다중회귀분석의 특성, 목적, 주요 가정과 제한점을 이해하고 적용절차와 결과의 해석을 예   마케팅스쿨 2005.03.09 266
257 다변량분산분석의 특성, 목적, 주요 가정과 제한점을 이해하고 적용절차와 결과의 해석을   마케팅스쿨 2005.03.09 264
256 정준상관분석의 특성, 목적, 주요 가정과 제한점을 이해하고 적용절차와 결과의 해석을 예   마케팅스쿨 2005.03.09 259
255 분산분석의 목적, 가정, 절차를 알아보고 통계적 실험설계의 유형별로 적용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59
254 측정의 개념과 수준(측정척도의 유형)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55
253 마케팅조사 과정을 개관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52
252 다차원척도화의 특성, 목적, 주요 가정과 제한점을 이해하고 적용절차와 결과의 해석을 예   마케팅스쿨 2005.03.09 241
251 집군분석의 특성, 목적, 주요 가정과 제한점을 이해하고 적용절차와 결과의 해석을 예시해   마케팅스쿨 2005.03.09 241
250 마케팅실험의 목표와 장단점을 이해하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40
249 통계적 실험설계의 의의와 유형(완전무작위설계, 무작위층화설계, 라틴방격설계, 요인배치   마케팅스쿨 2005.03.09 236
248 인과관계의 개념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36
247 전수조사와 표본조사의 차이, 모집단, 표본, 구성원의 개념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5.03.09 23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 Next ›
/ 14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