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마케팅 입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31 미국마케팅학회가 1960년과 1985년에 내린 마케팅정의, Philip Kotler의 마케팅정의를 기술 [3]   마케팅스쿨 2004.02.18 2442
430 욕구(need)와 필요(want)를 구분하고, "오늘날 대기업들은 광고를 통해 불필요한 제품까지 [2]   마케팅스쿨 2004.02.18 1922
429 교환의 전제조건을 살펴보고 교환이라는 개념을 이용하여 마케팅, 마케터, [잠재]고객을 실   마케팅스쿨 2004.02.18 1202
428 조직에 있어서 마케팅의 기능(역할)과 그러한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구체적인 마케팅활동   마케팅스쿨 2004.02.18 1261
427 마케팅관리를 정의하고, 마케팅관리의 목표를 세 가지 수준에서 살펴보자. [1]   마케팅스쿨 2004.02.18 1455
426 미시적 관점의 마케팅(micro-marketing)과 거시적 관점의 마케팅(macro-marketing)을 비교 [1]   마케팅스쿨 2004.02.18 1211
425 마케팅의 주체와 객체는 무엇인지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1044
424 마케팅을 체계적으로 연구해야 할 필요성과 마케팅연구의 대표적 접근방법을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923
423 마케팅활동에 대해 흔히 제기되는 비판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855
422 시장수요의 상태에 따른 마케팅관리의 주요 과업을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906
421 마케팅관리 이념(마케팅철학, 경영철학)들의 등장배경과 특징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1039
420 판매개념과 마케팅개념의 차이를 대비하여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1345
419 사회마케팅(social marketing)을 정의하고 사회마케팅 프로그램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1131
418 마케팅에 있어서 시스템 접근방법의 중요성과 마케팅 시스템의 구성요소를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907
417 시장선호패턴을 확인하기 위한 방법과 선호패턴의 마케팅 시사점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795
416 마케터의 제공물과 고객의 '원하는 바'를 근거로 하여 가치의 개념을 설명하고 교환가능성   마케팅스쿨 2004.02.18 772
415 dollar vote의 개념을 근거로 하여 여러 대안으로부터 소비자의 선택메커니즘을 검토해 보   마케팅스쿨 2004.02.18 781
414 시장세분화의 목적, 정의, 전제조건, 절차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2398
413 마케팅에서 보편적으로 이용되는 프로파일분석의 두 가지 유형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1639
412 시장에 대한 두 가지 관점으로서 대량마케팅과 표적마케팅의 차이와 선정기준을 알아보   마케팅스쿨 2004.02.18 143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 22 Next ›
/ 22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