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마케팅 입문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31 마케팅활동의 통제를 정의하고 마케팅통제의 유형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3956
430 전략적 마케팅계획 수립의 절차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2587
429 미국마케팅학회가 1960년과 1985년에 내린 마케팅정의, Philip Kotler의 마케팅정의를 기술 [3]   마케팅스쿨 2004.02.18 2442
428 시장세분화의 목적, 정의, 전제조건, 절차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2398
427 SWOT분석의 틀을 묘사하고 환경기회와 기업기회의 차이를 구분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2343
426 마케팅전략의 구성요소를 설명하고 마케팅전략과 실행계획 사이의 차이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2131
425 포지션을 정의하고, 포지셔닝 전략의 개념과 절차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2086
424 마케팅계획의 실행문제점, 효과적인 실행방안, 실행조직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2023
423 욕구(need)와 필요(want)를 구분하고, "오늘날 대기업들은 광고를 통해 불필요한 제품까지 [2]   마케팅스쿨 2004.02.18 1922
422 시장포괄전략(표적시장 선정전략)의 기본적인 유형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1794
421 마케팅에서 보편적으로 이용되는 프로파일분석의 두 가지 유형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1639
420 환경요인들이 마케팅조직에 대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알아보고, 환경탐사와 창조적 적응   마케팅스쿨 2004.02.18 1572
419 새로운 성장기회를 발견하기 위한 제품/시장 확장행렬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1530
418 마케팅관리를 정의하고, 마케팅관리의 목표를 세 가지 수준에서 살펴보자. [1]   마케팅스쿨 2004.02.18 1455
417 시장에 대한 두 가지 관점으로서 대량마케팅과 표적마케팅의 차이와 선정기준을 알아보   마케팅스쿨 2004.02.18 1432
416 판매개념과 마케팅개념의 차이를 대비하여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1345
415 전략적 사업단위(SBU), BCG의 성장-점유율 행렬을 근거로 하여 최적의 사업포트폴리오   마케팅스쿨 2004.02.18 1343
414 전략적 관점에서 계획을 수립해야 하는 이유와 계획수립의 절차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18 1321
413 조직에 있어서 마케팅의 기능(역할)과 그러한 기능을 수행하기 위한 구체적인 마케팅활동   마케팅스쿨 2004.02.18 1261
412 미시적 관점의 마케팅(micro-marketing)과 거시적 관점의 마케팅(macro-marketing)을 비교 [1]   마케팅스쿨 2004.02.18 121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 22 Next ›
/ 22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