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촉진 및 커뮤니케이션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1 포장의 마케팅 효과   윤정민 2012.06.10 3
60 [스스로 학습] 상표 충성의 단계  fileimage 하버드중퇴생 2012.06.10 11
59 왼쪽자리 효과 (Left digit effect)   이정은 2012.06.06 18
58 촉진활동- 광고 의사결정 5M [4]   강수지 2012.06.03 20
57 촉진의사결정   08하승연 2012.05.21 6
56 소비자가 구매와 관련하여 지각하는 위험을 감소시키기 위한 방안으로서 판매촉진이 활용   마케팅스쿨 2004.02.20 546
55 학습이론이 판매촉진활동에 대해 갖는 시사점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443
54 웨버의 법칙이 판매촉진 활동에 대해 갖는 시사점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532
53 시장세분화 개념이 판매촉진 활동에 대해 갖는 시사점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488
52 판매촉진의 목표별 유형을 알아보고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596
51 촉진도구로서 판매촉진의 특성 및 목표, 역할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537
50 기업이미지의 중요성을 알아보고 CI(Corporate Identity)의 의의 및 구성, 효과를 검토해 보   마케팅스쿨 2004.02.20 476
49 기관광고를 정의하고 유형을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389
48 홍보관리의 내용과 보편적인 홍보자료의 유형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459
47 공중관계의 기본적인 도구로서 홍보와 기관광고(기업광고)의 특성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405
46 공중관계의 관리에서 표적공중을 정의하고 내부적 공중관계와 외부적 공중관계를 비교해   마케팅스쿨 2004.02.20 357
45 공중관계의 관리과정을 개관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370
44 정적인 관점과 동적인 관점에서 공중관계(PR)를 정의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370
43 최종광고물에 있어서 아트워크(artwork)의 역할과 형태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379
42 광고요소들을 어떻게 배치할 것인지? 배안(layout)의 단계와 주요 고려사항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2.20 429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Next ›
/ 4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