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서비스마케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 service customizing의 개념과 방법을 검토해 보라. [1]   마케팅스쿨 2004.03.08 625
30 서비스 마케팅에 있어서 "Think big, act small"이 함축하는 의미   마케팅스쿨 2004.03.08 651
29 Extended Corporation의 개념을 알아보고 미래상을 전망해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36
28 내부 마케팅(internal marketing)을 정의하고 목적과 특징을 알아   마케팅스쿨 2004.03.08 533
27 관계 마케팅을 심화시키기 위한 몇 가지 기법들   마케팅스쿨 2004.03.08 563
26 관계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의 세 가지 수준을 비교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547
25 Customers와 Clients의 차이를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76
24 관계 마케팅에 있어서 true customers의 의의와 혜택   마케팅스쿨 2004.03.08 461
23 서비스 기업이 시장점유율을 증대시킬 수 있는 세 가지 기본적인   마케팅스쿨 2004.03.08 491
22 서비스 상표화의 모델을 제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03
21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품질지각 단서의 역할 사이의 관계.   마케팅스쿨 2004.03.08 462
20 품질지각 단서들에 관해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15
19 서비스 마케팅에 있어서 책임자의 역할을 생각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60
18 서비스 충분성 및 우수성을 근거로 하여 기업들의 경쟁지위를   마케팅스쿨 2004.03.08 448
17 고객들의 기대를 관리하기 위한 접근방법을 검토해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553
16 기대 수준과 관용의 범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46
15 고객기대의 두 가지 수준과 그들의 변화가 갖는 마케팅 시사점   마케팅스쿨 2004.03.08 435
14 탁월한 회복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접근방법   마케팅스쿨 2004.03.08 344
13 탁월한 서비스 회복시스템의 중요성과 혜택   마케팅스쿨 2004.03.08 335
12 서비스 테스팅의 보편적인 방법들   마케팅스쿨 2004.03.08 360
Board Pagination ‹ Prev 1 2 Next ›
/ 2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