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서비스마케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에서 서비스가 차지하는 중요성과 그것이 간과되는 이유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51
30 강력한 서비스 개념을 추구하는 서비스 리더가 누릴 수 있는 경쟁   마케팅스쿨 2004.03.08 261
29 서비스 마케팅은 전통적인 상품 마케팅과 어떻게 다른지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65
28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전통적 구분이 야기시키는 문제점   마케팅스쿨 2004.03.08 282
27 서비스 마케팅을 위한 통합적인 모델을 제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56
26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평가의 측면들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40
25 서비스 마케팅에 있어서 탁월함(service marketing excellence)의   마케팅스쿨 2004.03.08 297
24 서비스 신뢰성(service reliability)이 갖는 잠재적 혜택들을 검토해   마케팅스쿨 2004.03.08 279
23 서비스 실패가 야기시키는 악순환의 개념   마케팅스쿨 2004.03.08 295
22 서비스에 있어서 zero - defects 문화가 제조활동에 비해 복잡한   마케팅스쿨 2004.03.08 263
21 서비스 실패를 회피하기 위한 접근 방법을 서비스 리더십, 서비   마케팅스쿨 2004.03.08 312
20 서비스 테스팅의 보편적인 방법들   마케팅스쿨 2004.03.08 360
19 탁월한 서비스 회복시스템의 중요성과 혜택   마케팅스쿨 2004.03.08 335
18 탁월한 회복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접근방법   마케팅스쿨 2004.03.08 344
17 고객기대의 두 가지 수준과 그들의 변화가 갖는 마케팅 시사점   마케팅스쿨 2004.03.08 435
16 기대 수준과 관용의 범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46
15 고객들의 기대를 관리하기 위한 접근방법을 검토해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553
14 서비스 충분성 및 우수성을 근거로 하여 기업들의 경쟁지위를   마케팅스쿨 2004.03.08 448
13 서비스 마케팅에 있어서 책임자의 역할을 생각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60
12 품질지각 단서들에 관해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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