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서비스마케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 서비스 마케팅에 있어서 "Think big, act small"이 함축하는 의미   마케팅스쿨 2004.03.08 651
30 service customizing의 개념과 방법을 검토해 보라. [1]   마케팅스쿨 2004.03.08 625
29 관계 마케팅을 심화시키기 위한 몇 가지 기법들   마케팅스쿨 2004.03.08 563
28 고객들의 기대를 관리하기 위한 접근방법을 검토해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553
27 관계마케팅(relationship marketing)의 세 가지 수준을 비교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547
26 내부 마케팅(internal marketing)을 정의하고 목적과 특징을 알아   마케팅스쿨 2004.03.08 533
25 서비스 기업이 시장점유율을 증대시킬 수 있는 세 가지 기본적인   마케팅스쿨 2004.03.08 491
24 Customers와 Clients의 차이를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76
23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품질지각 단서의 역할 사이의 관계.   마케팅스쿨 2004.03.08 462
22 관계 마케팅에 있어서 true customers의 의의와 혜택   마케팅스쿨 2004.03.08 461
21 서비스 마케팅에 있어서 책임자의 역할을 생각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60
20 서비스 충분성 및 우수성을 근거로 하여 기업들의 경쟁지위를   마케팅스쿨 2004.03.08 448
19 Extended Corporation의 개념을 알아보고 미래상을 전망해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36
18 고객기대의 두 가지 수준과 그들의 변화가 갖는 마케팅 시사점   마케팅스쿨 2004.03.08 435
17 품질지각 단서들에 관해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15
16 서비스 상표화의 모델을 제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03
15 서비스 마케팅은 전통적인 상품 마케팅과 어떻게 다른지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65
14 서비스 테스팅의 보편적인 방법들   마케팅스쿨 2004.03.08 360
13 서비스 마케팅을 위한 통합적인 모델을 제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56
12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에서 서비스가 차지하는 중요성과 그것이 간과되는 이유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51
Board Pagination ‹ Prev 1 2 Next ›
/ 2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