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서비스마케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31 품질지각 단서들에 관해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15
30 탁월한 회복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접근방법   마케팅스쿨 2004.03.08 344
29 탁월한 서비스 회복시스템의 중요성과 혜택   마케팅스쿨 2004.03.08 335
28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전통적 구분이 야기시키는 문제점   마케팅스쿨 2004.03.08 282
27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에서 서비스가 차지하는 중요성과 그것이 간과되는 이유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51
26 서비스에 있어서 zero - defects 문화가 제조활동에 비해 복잡한   마케팅스쿨 2004.03.08 263
25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평가의 측면들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40
24 서비스 테스팅의 보편적인 방법들   마케팅스쿨 2004.03.08 360
23 서비스 충분성 및 우수성을 근거로 하여 기업들의 경쟁지위를   마케팅스쿨 2004.03.08 448
22 서비스 실패를 회피하기 위한 접근 방법을 서비스 리더십, 서비   마케팅스쿨 2004.03.08 312
21 서비스 실패가 야기시키는 악순환의 개념   마케팅스쿨 2004.03.08 295
20 서비스 신뢰성(service reliability)이 갖는 잠재적 혜택들을 검토해   마케팅스쿨 2004.03.08 279
19 서비스 상표화의 모델을 제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03
18 서비스 마케팅을 위한 통합적인 모델을 제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56
17 서비스 마케팅은 전통적인 상품 마케팅과 어떻게 다른지 살펴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65
16 서비스 마케팅에 있어서 탁월함(service marketing excellence)의   마케팅스쿨 2004.03.08 297
15 서비스 마케팅에 있어서 책임자의 역할을 생각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60
14 서비스 마케팅에 있어서 "Think big, act small"이 함축하는 의미   마케팅스쿨 2004.03.08 651
13 서비스 기업이 시장점유율을 증대시킬 수 있는 세 가지 기본적인   마케팅스쿨 2004.03.08 491
12 마케팅 전략과 서비스 품질지각 단서의 역할 사이의 관계.   마케팅스쿨 2004.03.08 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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