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영업:행동적접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4 현장 영업관리자의 기능과 과업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808
43 영업임원의 과업을 수요예측, 판매예산의 편성, 통제와 목표할당, 보상   마케팅스쿨 2004.03.08 661
42 마케팅 조직에 있어서 영업기능의 본질과 영업부서의 조직유형을 알아   마케팅스쿨 2004.03.08 728
41 점두판매에 있어서 성공요건을 기업/상품에 관한 지식, 인간관계기술,   마케팅스쿨 2004.03.08 565
40 점두판매의 특성과 고객/점포경영자/자신에 대한 점두판매원의 책임을   마케팅스쿨 2004.03.08 477
39 산업판매의 특성과 산업고객의 구매과정이 영업활동에 대해 갖는 시사   마케팅스쿨 2004.03.08 459
38 고객불평에 대응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안을 생각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585
37 고객관계를 개선하고 유지하기 위한 방안을 생각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546
36 고객호의의 본질과 고객호의를 형성하기 위한 방안을 생각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82
35 종결공식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 영업사원이 해야할 일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76
34 성공적인 종결의 원칙과 기법들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506
33 판매종결을 위한 적절한 시점과 횟수는 무엇인지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80
32 판매종결의 중요성과 실패이유, 종결실패시 대응책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49
31 잠재고객의 이의들에 대응하기 위한 기법들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506
30 일반적인 이의의 유형과 이의에 대응하기 위한 준비는 무엇인지 알아   마케팅스쿨 2004.03.08 412
29 잠재고객이 이의를 제기하는 시점과 이의를 제기하는 이유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74
28 판매제시를 극화할 필요성, 극화를 위한 도구, 그러한 도구들의 효과적   마케팅스쿨 2004.03.08 422
27 설득을 위한 논리적 추론의 원리와 방법들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36
26 잠재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제안의 원리를 검토하고 효과적인 제안의   마케팅스쿨 2004.03.08 454
25 잠재고객의 관심을 통합하는 원리를 생각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43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Next ›
/ 3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