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영업:행동적접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4 내부지향적(제품지향적) 관점과 외부지향적(고객지향적) 관점에서 영업   마케팅스쿨 2004.03.08 329
43 세일즈맨십을 정의하고 포괄적인 적용범위를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14
42 영업(판매)이 전문직으로 인식되는 근거를 찾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55
41 "훌륭한 영업사원은 타고난다."는 명제를 평가하고 자신의 의견을 정리   마케팅스쿨 2004.03.08 331
40 현대경제에 있어서 영업사원이 수행하는 사회경제적 역할을 검토해 보   마케팅스쿨 2004.03.08 371
39 영업사원이 구매자와 기업에 대해 봉사하는 측면을 예시하고 그들의 보   마케팅스쿨 2004.03.08 341
38 총체적 마케팅(total marketing)의 관점에서 조직의 구성원들이 영업성   마케팅스쿨 2004.03.08 377
37 고객의 구매결정 과정이 영업활동에 대해 갖는 시사점들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62
36 세 가지 구매상황이 영업활동에 대해 갖는 시사점들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57
35 영업사원에게 필요한 구매자 정보의 유형과 원천 및 수집방법을 알아   마케팅스쿨 2004.03.08 365
34 영업사원이 기업정보, 상품정보, 경쟁정보를 갖추어야 하는 이유와 정   마케팅스쿨 2004.03.08 326
33 영업사원이 정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방법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62
32 영업사원의 자기관리를 목표설정, 시간관리, 계획수립(담당지역분석과   마케팅스쿨 2004.03.08 417
31 영업사원이 고객방문의 수를 증대시키기 위한 방안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58
30 영업사원이 방문판매 과정에서 거쳐야 하는 단계들과 단계별 목표를   마케팅스쿨 2004.03.08 376
29 유망한 잠재고객의 조건을 알아보고 잠재고객을 확인해 내는 방법과   마케팅스쿨 2004.03.08 326
28 잠재고객의 명단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37
27 사전준비의 목표와 양, 사전준비를 위한 정보의 원천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299
26 잠재고객이 개인일 경우, 기업간부일 경우, 정규고객일 경우에 있어서   마케팅스쿨 2004.03.08 316
25 잠재고객으로부터 면접기회를 얻어내기 위한 방법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19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Next ›
/ 3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