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영업:행동적접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4 사전준비의 목표와 양, 사전준비를 위한 정보의 원천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299
43 접근의 목표와 효과적인 접근방법, 훌륭한 접근의 필수조건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299
42 판매제시를 계획해야 하는 이유와 판매제시의 절차를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10
41 세일즈맨십을 정의하고 포괄적인 적용범위를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14
40 잠재고객이 개인일 경우, 기업간부일 경우, 정규고객일 경우에 있어서   마케팅스쿨 2004.03.08 316
39 잠재고객으로부터 면접기회를 얻어내기 위한 방법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19
38 판매제시의 접근방법과 판매제시의 유형(표준적인 것, 개요제시, 프로   마케팅스쿨 2004.03.08 322
37 영업사원이 기업정보, 상품정보, 경쟁정보를 갖추어야 하는 이유와 정   마케팅스쿨 2004.03.08 326
36 유망한 잠재고객의 조건을 알아보고 잠재고객을 확인해 내는 방법과   마케팅스쿨 2004.03.08 326
35 내부지향적(제품지향적) 관점과 외부지향적(고객지향적) 관점에서 영업   마케팅스쿨 2004.03.08 329
34 "훌륭한 영업사원은 타고난다."는 명제를 평가하고 자신의 의견을 정리   마케팅스쿨 2004.03.08 331
33 영업사원이 훌륭한 관찰자이면서 경청자가 되어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   마케팅스쿨 2004.03.08 334
32 잠재고객의 명단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37
31 영업사원이 구매자와 기업에 대해 봉사하는 측면을 예시하고 그들의 보   마케팅스쿨 2004.03.08 341
30 영업(판매)이 전문직으로 인식되는 근거를 찾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55
29 세 가지 구매상황이 영업활동에 대해 갖는 시사점들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57
28 영업사원이 고객방문의 수를 증대시키기 위한 방안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58
27 고객의 구매결정 과정이 영업활동에 대해 갖는 시사점들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62
26 영업사원이 정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방법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62
25 영업사원에게 필요한 구매자 정보의 유형과 원천 및 수집방법을 알아   마케팅스쿨 2004.03.08 3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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