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학습 영업:행동적접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4 현장 영업관리자의 기능과 과업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808
43 현대경제에 있어서 영업사원이 수행하는 사회경제적 역할을 검토해 보   마케팅스쿨 2004.03.08 371
42 판매종결의 중요성과 실패이유, 종결실패시 대응책을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49
41 판매종결을 위한 적절한 시점과 횟수는 무엇인지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80
40 판매제시의 접근방법과 판매제시의 유형(표준적인 것, 개요제시, 프로   마케팅스쿨 2004.03.08 322
39 판매제시를 극화할 필요성, 극화를 위한 도구, 그러한 도구들의 효과적   마케팅스쿨 2004.03.08 422
38 판매제시를 계획해야 하는 이유와 판매제시의 절차를 검토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10
37 총체적 마케팅(total marketing)의 관점에서 조직의 구성원들이 영업성   마케팅스쿨 2004.03.08 377
36 종결공식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 영업사원이 해야할 일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76
35 접근의 목표와 효과적인 접근방법, 훌륭한 접근의 필수조건을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299
34 점두판매의 특성과 고객/점포경영자/자신에 대한 점두판매원의 책임을   마케팅스쿨 2004.03.08 477
33 점두판매에 있어서 성공요건을 기업/상품에 관한 지식, 인간관계기술,   마케팅스쿨 2004.03.08 565
32 잠재고객이 이의를 제기하는 시점과 이의를 제기하는 이유를 알아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74
31 잠재고객이 개인일 경우, 기업간부일 경우, 정규고객일 경우에 있어서   마케팅스쿨 2004.03.08 316
30 잠재고객의 이의들에 대응하기 위한 기법들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506
29 잠재고객의 명단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37
28 잠재고객의 관심을 통합하는 원리를 생각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443
27 잠재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제안의 원리를 검토하고 효과적인 제안의   마케팅스쿨 2004.03.08 454
26 잠재고객으로부터 면접기회를 얻어내기 위한 방법을 예시해 보자   마케팅스쿨 2004.03.08 319
25 일반적인 이의의 유형과 이의에 대응하기 위한 준비는 무엇인지 알아   마케팅스쿨 2004.03.08 41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Next ›
/ 3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